맛집여행

영종도 운서역 소고기무한리필 '등불'에 다녀왔어요.

매직 아워 2020. 11. 18. 20:48

https://m.place.naver.com/restaurant/1502001157/home?entry=ple

 

등불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101 · ★4.38 · 영종 운서역 새로생긴 무한리필갈비집

m.place.naver.com

안녕하세요~ 운서역 앞 올리브영 건물 2층에 '등불'이라는 맛집이 생겨서 얼마전에 다녀왔어요.

 

니뽕내뽕이랑 마라탕집 옆에 있는 곳이에요~

 

운서역 등불 메뉴판

 

가격은 이렇습니다~ 저는 불꽃세트를 먹었어요.

 

불꽃세트는 1인 21,900원이고 소고기와 함께 불고기전골이 함께 나오는데 맛이 좋았어요.

불꽃세트 21,900원 = 꽃등심+갈비살+부채살+토시살+등심불고기

 

단품 메뉴들인데 저는 비빔냉면을 함께 시켜서 먹었어요~

 

소고기를 냉면에 돌돌 말아서 먹으면 또 별미이죠. ^^

등불, 밑반찬

 

 

소고기와 함께 먹기 좋은 반찬들이에요.

 

부족하면 셀프바에서 더 가져올 수 있게 되어있어요.

 

불고기전골은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예쁘게 못 남겼네요.^^;;

맛있는 소고기!

굽기 전 사진들이에요~ 처음에 나올 때 1번 사진처럼

 

종류별로 골고루 나오는데 시킬 때는 제가 좋아하는 부위를 더 요청하여 시켰답니다.

 

소고기는 역시 소금장에 찍어 먹어야 제 맛인가봐요.

 

육즙도 풍부하고 고기상태가 아주 좋았어요. 

 

영종도 안에서 소고기 배터지게, 가성비 넘치게 먹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.

 

제 티스토리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다. ^_^♡

 

+등불 매장 내부는 매우 청결했던 것 같아요.

아직 초반이라 그럴 수도 있지만..:)

거리두기 때문에 넓은 식당을 선호하는 편인데

다른 손님들과 충분히 떨어져 앉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.

 

 

'맛집여행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가평 넓은 카페 '힘앤아이' 다녀왔어요  (3) 2021.02.11